Software testing for safety-critical automotive systems


출처: http://www.eetimes.com/document.asp?doc_id=1280241

Comparison

System level에서 Safety Requirement를 할당받아서 Sw쪽에서 safety mechanism에 대한 기능이 구현되어 있어야 하고, 이에 대한 확인을 하기 위해서 기능 시험을 해야 하는데, safety mechanism 기능에 대한 확인을 위해서 fault injection이 필요할 수 있다. (왜냐면 fault상황이 해당 function을 trigger시키는 입력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System level이건, Sw level이건 Fault Injection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은 되지만 특수한 상황 아니고서는 만만치 않을 것 같다.

safety critical system을 개발하는 회사의 경우에는 어쩌면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