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의 기술


개발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책이다. 기본적으로 모든 stakeholder들은 모두 읽어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므로 매니저급만 봐야 한다거나 그런것도 아니다.

같이 일을 즐겁게 하려면 존중하고 신뢰하는 문화가 형성되어야 하기 때문에 가장 바탕이 된다고 볼 수 있다.

저런 거 없이 tech에만 신경쓰는 문화를 가진 회사들이 많은 줄로 안다. 여기저기 회사 다니다보면 참 다양하게 창의적 생각을 죽이게 하고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곳을 참 많이 봐왔는데,

물론 그 나름대로 이유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하는거라고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Anyway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위하여~

Advertisements

“협업의 기술”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